티스토리 뷰

초등 3학년 생존수영 앞두고..

9세 아들냄 수영 레슨 시작해요!

입문자라면 장비 발이랬나요ㅎㅎ

생애 첫 물안경을 고르는데

아무거나 해 줄 수 없는 깐깐한 엄마😅

폭풍 검색으로 알게 된 호주 브랜드 "조그스"

수영 관련 아이템은 실외 수영복, 실내수영복,

아동 수영복, 수경, 수모, 스노클, 오리발 등등

수영 보조용품까지 없는 게 없어요.

수영 제품 출시하는 주 브랜드 하면

아레나, 피닉스, 레노마, 아놀드 바시니 등 있지만,

수영 전문 브랜드는 아레나와 조그스 등

몇 개 안 되는 것 같아요.

아레나는 아직까지 독점에 가깝게

수영 제품의 일인자라 할 만하지요.

아레나=수영.. 이란 공식이 성립할 정도니깐요.

하지만 올드한 브랜드에

키즈 전용 제품에는 다소 약세인 감이 있어

조그스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됐네요!

알게 되면 될수록 유아부터 키즈, 성인까지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라는 확신이 생기더라고요.

조금 객관적으로 말하면 성인보다는

키즈에 더 치중을 둔 브랜드인 느낌적인 느낌ㅎㅎ

아이 첫 레슨을 앞두고 생애 첫 수경과

실내 수영복을 고르기엔 딱이에요👍

 

조그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미취학 아동의 관심을 끌기에

다소 유아스러운 디자인이 수영을 첨 접할 때

거부감이 없을 것 같고,

수경 또한 토들러.. 주니어.. 성인에 이르기까지

취향 및 그 나이 때에 맞는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이 아주 넓었어요👍

9세 아들냄 수영복 픽 👙
9세 아들냄을 위한 수경 픽 😎

수영복부터 자세히 가볼까요☝

조그스. 체크스타 미드 제머

디자인은 더 튀는 것도 많았는데

제 개취가 과하지 않고! 포인트는 있어야 하고!!

무난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호해서

네이버 컬러의 이 디자인으로 택했네요.

여기서 사이즈 주의하셔야 해요!! 

조그스 남아 수윔웨어 사이즈 가이드

제 아들냄 9살이고 키가 130 조금 넘어서..

아무래도 수영복은 크게 안 입고 딱 붙게 입어야

공기나 물도 안 찰 것 같아

S/8 9-10세 주문했더니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작은 거예요ㅜㅠ

기존꺼와 비교한 사이즈

기존 애정 하는 스파이더맨 수영복(70 사이즈)과

비교했을 때 S/8 사이즈는 너무 작아

반품 처리하고 다시 한 치수 큰

M10으로 재주문했네요.

그래야 레슨 전에 받을 것 같아

빨리 처리했더니 그다음 날 바로

사이즈 업인 제품 배송됐어요👍

택배 상자 오픈 전/후
방수팩과 옷걸이까지👍 뒷태 감상^^
안감도 감상, 소중한 부분은 한 번 덧댐 처리👍

M/10(11-12세)로 주문한 것이

9세 아들냄에겐 딱 맞더라구요!!

덩치가 좋은 편도 아닌

131cm/29kg의 마른 체형에서 갓 벗어난

딱 보기 좋은 9세 남아랍니다😍

저의 아이 체형 생각하셔서

9세라도 더 건강한 편이면

L/12도 무난할 거예요!!

호주 아이들이 동양인 우리보다

더 건강하고 체격이 좋을 것 같은데

사이즈 가이드 책정이 잘못됐나

아님 그 아이들은 더 타이트하게 입는 걸까😆

제품은 폴리에스터 100%구요,

하자 전혀 없어 바로 세탁해서

낼 위한 레슨을 위해 건조해놨어요😌

수영복 세탁 가이드

조그스 제품만이 아니라

모든 수영복에 참고하면 좋겠죠^^

평소엔 물속에 오래 담가 두고

세탁기로 돌렸었는데 제품의 생명을 위해

이젠 세탁기 울코스로 살살 돌려야겠어요😝

조그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하고

로그인해서 첫 쇼핑 지원금 1000원 바로 사용해서

34,800원에 겟했어요.

다른 쇼핑몰 사이트보다

조그스 쇼핑몰에서 사는 게 젤 싸더라구요!!

체크스타 미드 제머 수영복 바로가기

 

다음, 제가 픽한 수경으로 가볼게요☝

슈퍼 씰 주니어. 블루

수경은 종류가 다양하게 세분화되어 있어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토들러나 성인용 제외하고도

주니어용에만 소닉 에어쿠션, 홀로그램, 캐릭터,

미러, 팬텀, 본다이, 씨 데몬, 슈퍼 씰,

라이퍼 주니어까지 종류가 어마어마했어요.

공부한다고 힘들었어요ㅜㅠㅎ

아레나의 기본 컬러에 비해

다소 컬러풀한 디자인의

소닉 에어쿠션 제품이 BEST라고 하네요. 

조그스를! 슈퍼 씰 주니어를!! 선택한 이유^^

조그스 수경은 코받침, 패킹, 게스킷이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이라

각기 다른 얼굴형과 코 높이에 맞춰지는

유니버셜 디자인이라 물 샐 틈이 없다네요.

코받침 분리돼서 분실 우려 생겨

생애 첫 레슨 받는 아들냄 쓰기 불편할까 봐

그 점에 가장 주안점을 뒀네요.ㅎㅎ

물 샐 틈 없는 건 아직 체험을 많이 못해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욕조 워터파크에서 사용했을 때는

물이 안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조그스 중 슈퍼 씰 주니어인 이유는

단지 아들냄 개취로 선택됐네요😄😆😅

홀로그램 기능 있거나

슈퍼히어로 캐릭터 수경을 고르지 않은 것만 해도

얼마나 다행이게요~ㅋㅁㅋ

그런 제품들도 나름 독특하고 개성 있었지만

초딩 레슨용으로는 정말 패스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아들도 잠시 망설이다가

감사하게도 패스해줬네요🥰

배송돼 온 전/후 상태
사용하기 전에 제거하라는 보호 필름
끈 조절 좌/우, 스트랩 뒷 부분

빠르고 편리한 끈 조절과

한 번 조절하면 고정력이 좋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는

끈 조절 부위가 참 맘에 드네요. 

스플릿 요크 스트랩이라고 돼 있는 뒷부분은..

두 개로 분리된 멍에, 굴레 모양 같은 끈이라서

그렇게 표현했나요ㅋ

단어 해석하면 참 유치한 뜻이 나오지요🙈

참, 수경 케이스는 따로 없더라구요!!

도움되는 팁이라 공유해요!!!💗

우리의 눈은 소중한데..

그러고 보니 수경을 쓰는 이유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 보지 않았네요.

물속에서 더 감염이 심할 수도 있는데

미세먼지가 있는 날엔 마스크를 꼭 쓰면서

왜 여태껏 워터파크 갈 때

수경은 안 챙겨 갔을까 반성하게 되네요ㅠ

수경의 생명은 안티포크,

즉 김서림이 방지되는 기능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그 기능이 왜 영구적일 거라 생각했을까~

의심하지 않았다니 참 멍청했구려😥

포그버스터액도 준비해 놓음

수경의 생명력을 늘릴 수 있겠네요, 굿!!

조그스 슈퍼 씰 주니어 수경 바로가기

택배상자에 동봉된 브로셔 참고하셔요^^

 

자모 수영부터 생존수영까지!

우리 아이의 첫 수영,

조그스에 맡겨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