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직한 생산자들의 온라인 마켓,

꽃피는 아침마을(일명 꽃마)에서 

좋은 의식주 문화를 함께 키워가는

건강 행복 공동체 꽃마.의 시그니처 제품..

생(生)유산균을 공구로 구입한 후기를 남겨요👍

고도원 재단이 운영하는 꽃마.의 제품들은

믿고 구매해도 좋을 만큼

농장 직거래 상품들도 많아

좋은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공구 기획전도 자주해서 저렴하게

좋은 아이들 많이 데려갈 생각이에요.

우선, 제돈 주고 직접 구매한

첫 포스팅이니 믿고 들어 보세요ㅎㅎ

첫 번째로 겨울 대비 홍삼을 공구로 구매했고,

두 번째로 며칠 후 연이어 생유산균을

공구 주문해서 2주 정도 먹은 살아있는 후기!!

 대구교육청에서 주최하는 2019년 2학기

저명강사와 함께하는 학부모 아카데미 강연에서

고도원 작가님을 처음 뵙고

꽃마.의 존재를 알게 됐네요.

온라인에 이런 류의 공동체 마켓이 워낙 많으니

여기까지 발이 닿지 않았는데

이제라도 알게 돼서 좋네요^^

고도원 작가님은 아침편지의 주인이자,

아침편지 문화재단의 이사장이기도 하지요.

믿고 거래해도 될 믿음표 같은 인물이라

의심하지 않고 꽃마.의 주민이 됐네요.

꽃피는 아침마을 바로가기

 

꽃피는 아침마을

좋은 의식주 문화를 함께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 꽃피는 아침마을

www.cconma.com

10월 말부터 11월 첫째 주까지 일주일 정도

공구 기간을 갖은 생유산균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가족 모두가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어린이용이나 남성/여성/실비 타입이 나눠진

시중의 제품들과 달리 온 가족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챙겨 먹기 번거롭지 않아요!

꽃마.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소개받은

지인에게 10개짜리 한 팩을 얻어

미리 먹어 본 제품이라 부담감이 없었지요.

맛은 보통 유산균에 비해 포도향이 나는

달큼한 맛이라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그런데 9살 울달비군은 생후 1년부터 지금껏

먹고 있는 락피도의 맛과 향이 엄마의 내음 같은지

꽃마. 생유산균의 달큼 상큼한 향에 적응을 못해

그냥 락피도를 계속 먹고 있네요ㅎㅎ

꽃마. 온라인 정가
공구로 3박스 구매^^
공구가 20%할인 28,000원

꽃마. 인기 제품인 생유산균은 자주 공구를 하는지

11월 첫째 주에 끝났는데 벌써 12월에

계획 중이라고 Q&A란에 적혀 있더라고요.

한~두 달에 한 번 꼴로 하는 것 같아요.

정가보다는 필요하다면 공구 기간 체크해서

공구 기간에 사는 게 착한 소비 패턴이겠죠^^

공구 기간은 메일이나 앱을 깔면 알림이 온답니다👍

달천지네는 100포짜리 세 박스를 주문.

세 박스 중 한 박스는 저희 부부 먹고,

또 다른 한 박스는 친정엄마 드리고,

나머지 한 박스는 시어른들 드렸어요.

좋은 건 모두 나눠 먹어야죠^^

울 아들 달비군이 어서 꽃마. 생유산균으로

갈아타아되는데 기존에 먹던 락피도를 주면서

포도향 나는 꽃마 제품을 계속 노출시키고 있어요.

원래도 과일 중에서도 달콤만 먹지

새콤은 잘 안 먹는 편이거든요😆

한 상자에 10포씩 묶음 포장으로 각 10팩
자르는 선 보이죠? 딱 보기좋게 잘 뜯어져요👍
꽃마. 생유산균의 시그니처 유익균 '다니스코 균주'🤞
정말 깔끔하게 손으로도 쉽게 잘라지는 이지컷^^
설명서 세부내용
포도과즙으로 살짝 연보라빛이 돌지요😁

숟가락에 미세한 유산균 가루 입자를

보기 위해 뜯어 부어봤어요ㅎㅎ

2g의 양이 아이 숟가락 2/3 정도 차더라고요.

가루 입자도 균일하고 아주 연한 보랏빛이

살짝 도는 것 빼고는 깨끗한 화이트에 가깝죠^^

꽃마. 생유산균만의 특징!

유산균 좋은 건 다들 아시죠?

어린아이들부터 직장인들까지 유산균을 필수로

다 먹으니 더 꼼꼼히 살펴보고 챙겨 먹여야겠죠.

장이 튼튼해야 면역력이 커지고

만병의 근원을 막을 수 있다고..

요즘은 100세 시대라 어르신들까지도

빠짐없이 챙겨 먹는 영양제 같은 제품이지요.

기왕 먹는 것 믿을만한 좋은 제품으로

함께 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예전 천*식품에 사장님이 "남자한테 참 좋은데~"

하며 광고했던 게 기억날 만큼 참~ 좋은데

어떻게 좋다고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2주 정도 달천지네 엄빠는 꾸준히 먹으며

원활한 장 활동으로 매일 화장실을~😆

특히 저보다 민감성 장활동쟁이 달천지빠는

평소보다 섭취량이 많았다거나

주로 먹는 메뉴에서 조금만 달라져도 그다음 날

화장실 방문 빈도수가 어마어마하지요ㅠ

쉬는 날이면 화장실 하나는 거의

달천지빠에게 전세 놓는다고 생각해요😭

술을 즐겨 먹는 사람도 아닌데

평소에 먹던 음식이 아니면 그다음 날

화장실 변기와 물아일체가 되지요. 에구~

근데 꽃마. 생유산균을 먹고 나서는

장민감성이 조금 둔해졌다고 해야 되나요ㅎㅎ

5번 갔다면 지금은 2~3번으로 줄었다고 하네요!!

다른 유산균을 먹을 처음에도 비슷한 반응이

있었지만 급격히 횟수가 줄었고

배변활동이 깔끔하다고 하더라고요.

여튼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첫 반응은

어느 정도 있기 마련이니 꾸준히 섭취했을 때

내성을 물리친 달라진 변화를 기대해볼게요^^

이제 2주 정도 됐으니 더 지켜봐야겠지만..

저는 이틀에 한 번 꼴이었다면 지금은

매일 아침 배변활동의 규칙성을 보인답니다ㅎㅎ

아침 식전에 꽃마. 생유산균을 먹고 나면

달비군 등교시키고 나면 화장실을 찾게 되는

신호가 장에서 꼭 오는 것 있죠!

가스가 배출되는 신호와 함께~ 지송해요🤭🙈

여튼, 꽃마. 생유산균은 저희 부부에겐 맞는 듯!

제대로 알고 먹자! 유산균의 이모저모👍

제대로 알고 먹자!!!

1. 유산균의 투입 마리 수보다는

조화롭게 함유된 제품을 섭취할 것

2. 투입수보다 표시균수는

안전을 위해 최소 수치 기재

3. 유산균은 인간의 생존조건과 비슷하게 보관

4. 다량 섭취보다는 적절한 양을

최소 2~3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

원료명과 섭취시 주의사항

30,000원 이상 무료 배송,

미만이면 2,500원의 배송료 부과되네요.

아직, 해외배송은 힘들군요ㅠ

 

장 건강은 이제 꽃마.에서

생유산균과 함께 지킬게요!!

양가 어른들은 어떤 반응인지 궁금한데

추후 후기 남겨볼게요🤙

 

꽃피는 아침마을 생(生)유산균 바로가기

 

[꽃피는 아침마을] 꽃마 생(生) 유산균(2gX100포)

 

www.cconm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