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시내에 방탈출이며 VR 체험관이 많아.. 

대구숲. 에코 테마파크에 어울리진 않지만

대세에 맞게 VR 체험관을 별도로 만들었네요.

입구 들어가서 조금 올라가면

왼쪽 편에 마련돼 있는데

네이버 패키지 예약으로

VR 체험권을 포함해서 끊었네요ㅎㅎ

구경 다하고 나오는 길에 마지막에 이용했어요.

미리 체험하면 신문물로 인해

숲 체험에 집중하기기 힘들 것 같기도 하고ㅋ

다리가 풀릴 수도 있으니까요ㅎㅎ

네이버 VR BIG3 포함 예매가

네이버 예매 대구숲 에코어드벤처 패키지 선택 3. 예매가로 비교하면

소셜가로 대구숲 입장권이 대(소인) 상관없이 9,500원이니

선택 3. 15,900원에서 계산하면

VR 체험 하나 이용권은 2,200원도 안 되는 꼴인 거죠!!

아이들과도 커플끼리든

대구숲에서 VR 테마파크를 이용할 생각이면

무조건 패키지로 미리 예매하셔야 해요👌

입구
입간판
현장 티켓가

어트랙션 1회가는 7,000원ㄷㄷㄷ

BIG3 3회로 부족해도 현장에서 구매하기엔

사악한 가격이지만.. 체험하다 보면

너무 재밌어서 추가로 끊게 되겠지요ㅜㅠ

참아야 하느니라✊

시그널 VR 체험은 BIG3에 포함되지 않아

따로 어차피 끊어야 하더라구요.

미래의 전사가 되어 총 쏘는 VR인 것 같은데

장치도 그렇고 다른 VR과는 달라 보여요.

아들냄이 패키지로 다 체험하고 나서

시그널 VR 하고 싶어 했는데 본인 용돈으로 쓰라니깐

꾹~ 참더라구요.ㅎㅎ

시그널 VR 사진은 아래 참고만ㅎㅎ

만리장성 VR

BIG3 마지막으로 이용한 VR. 만리장성은

대기줄도 가장 길었고,

갠적으로 만리장성이 젤 잼있었던 것 같아요.

제한시간도 상대적으로 길었고..

만리장성을 인력거를 타고 달리는 느낌이

마치 놀이동산 익스트림한 기구 타고

업 앤 다운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중간중간 바람도 나오고 꼭대기 올라갔다 뚝~ 떨어지는

후룸 라이더 같아서 스릴을 즐길 정도로 시원했어요👍

비포선셋과 정글탐험 번지점프👍

비포선셋은 첫 번째 체험한 VR로

다양한 공룡 공격을 피해 달아나는 추격전 형태라

아들냄이 젤 잼있어했어요.

두 번째로 이용한 정글탐험 번지점프

정글 숲에서 마치 타잔이 되어

여기저기 번지 점프하는 간접 느낌이랄까~

이것도 저는 잼있었어요^^

비포선셋과 번지점프는 체험하고 나니

머리가 조금 어지럽더라구요😥

체험부스가 시그널 VR까지 합쳐서 5개 정도 됐던 것 같아요.

갠적으로 BIG3 패키지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맞는 것 같아요.

앞서 소개한 세 개의 VR 체험을 강추해요!!

장치가 젤 멋져보이는 시그널 VR

패키지가에 포함되지 않아 별도로 이 어트랙션은

매표소에서 티켓팅 해야 하는 시그널 VR.

뭔가 장치가 해보고 싶게끔 만들어져 있었어요.

아들냄과 아빠들의 관심을 끌 듯한 아이템이라 VR. 덕후라면

한 번쯤 7천 원의 유혹에 넘어가도 좋을 듯요.

저흰 덕후가 아니라고 세뇌시키며 강제 패스 시켰네요ㅎㅁㅎ

VR 전용 일회용 마스크

VR 테마파크 옆에 재난안전 체험관도 있더라구요.

재난안전은 화재와 교통안전 체험관인데

얼핏 들여다보기만 했는데 어디서든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인 것 같아 별 메리트는 없어 보였어요.

 

시내에는 성인들부터 해당 제한 키가 되는 아이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VR 체험관이 많이 생겼는데

그곳에 비해 자극적인 소재는 없었지만

가족들과 함께 즐길만한 즐거운 VR 테마파크라

방문해도 후회는 없을 듯해요.

이곳에서 뜻하지 않게 출혈이 심하면 안 되겠지만

살짝 들릴 정도의 유쾌함은 있으니 추천해요!!

 

대구숲 에코테마파크 이전글 바로가기👇

2019/09/25 - [여행] - [대구 가창면/에코테마파크] 가족나들이로 좋은 대구숲(구.허브힐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