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딩 2학년인 아들을 위해

대구숲 패키지를 예매할 때

에코 어드벤처 체험까지 포함시켰네요.

정확한 이름은 "엘소드 장난꾸러기의 숲"ㅎㅎ

이름이 길어 장.숲 체험이라고 할게요.

탁월한 선택이었죠👍

예매하기 바로가기

 

키즈 or 장난꾸러기숲 선택은

나이에 맞게 체험 전에 얘기하면 돼요.

키즈 어드벤처는 미취학이고

장.숲 어드벤처는 초등취학 나이대..

에코 어드벤처 상세 안내
에코 어드벤처 매표소

저희가 갔던 추석연휴때는 하절기 시간대인지

연휴라는 특수인지 7시까지 체험이 가능했어요.

동절기때는 마지막 교육 시간이 달라지겠죠.

패키지로 따로 예매를 했든

별도로 어드벤처 체험을 티켓을 끊든 간에

저기 매표소에 얘기를 하면

교육 시간대와 대기장소를 안내해 주네요.

체험시간대는 정시에 시작하고

최대 한 시간 소요로 이루어지는데..

에코 어드벤처 체험권을 예매했다면

처음 대구숲 입구 매표소에서 티켓을 체크할 때

시간대를 미리 알려 줘요.

대구숲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시간에 맞춰 어드벤처 체험장으로 오면 돼요^^

미취학 아동 어드벤처 키즈코스. 여기도 재미질듯!
알아볼 수 없는 코스 안내 ㅋㅁㅋ
취학아동 장.숲 체험장 아래는 성인 체험장도 있네요.
포크레인 체험장을 지나면 드디어 장.숲 어드벤처가 똭~

포크레인 체험은 뭐~ 체험이라고도 없어요!

그냥 타보고 끝ㅋ

이월드가면 돈내고 포크레인 운전도 살짝 하긴 하던데..

여긴 걍 착석해서 사진찍는 정도가 다예요ㅎㅎ 

우선 어드벤처 체험이 우선이니

포크레인은 체험끝나고 타보는 걸로 하고 지나쳤네요 휘~익

장.숲 체험장의 빅 픽쳐^^
꼼꼼한 그물로 만들어진 길을 통과하는 체험이네요😄
저 코스가 가장 긴 평행 통로였을 듯👍
미끄럼틀도 있고 갈림길에서 선택해서 또 다른 길로~
공중에 높이 떠있는 그물 통로라 아래 내려다보면 아찔😥
통로 여기저기 탐색중
마지막은 포크레인 인증샷^^

특별히 체험하기 전에 교육하는 것도 없고

체험장까지 인도해주는 것이 교육이네요ㅎㅎ

따로 안전장비를 착용해야 하는 게 아니라서

여기저기 통로라면

이디든지 갈 수 있어 재밌기도 하고

아래를 내려다보면 무섭기도 했다고 해요. 

어린이는 나무 공간 속에서 뛰놀며 자신감을 기를수 있고,

신체적 발달이 조화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코스..

라고 안내에 적혀 있더라구요.

나무들 사이에 그물 통로를 만들어

공중을 다니면 자신감도 커질 것 같고

색다른 체험이라 땀 쫄쫄~ 흘려가며 잘 즐기다 온 것 같아요.

친구 없어 혼자 1시간 가량을 체험해야 하니

그것이 재미를 더하는데 마이너스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서 1시간은 채우지 않고

그만 하고 싶다고 장.숲 체험장에서

지상으로 내려오더라구요.

초등학생 대상이긴 한데

고학년이면 조금은 흥미도가 떨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딱 초등학교 저학년까지가 한계인 것 같은 체험이에요.

몸무게만 일정 이상 해당된다면

초등학생 저학년이어도 벌써부터 산을 오고가는 짚라인 같은

익스트림한 체험을 도전하니깐요.

대구숲에 오는 어린이라면✌

연령에 맞는 에코 어드벤처 키즈코스나

땅.숲 코스를 꼭 체험해 봐야

DAEGE FOREST에 왔다갔다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구숲 에코테마파크 이전글 바로가기

2019/09/25 - [여행] - [대구 가창면/에코테마파크] 가족나들이로 좋은 대구숲(구.허브힐즈)

 

[대구 가창면/에코테마파크] 가족나들이로 좋은 대구숲(구.허브힐즈)

추석 연휴에 대구에서 멀지 않은 곳을 찾다가 아들냄 현장체험으로 갔던 대구숲을 다시 가보기로 했네요. 시간 제약으로 마음껏 구경을 못해 아쉬웠다고 다시 가보자고 했던 게 기억나서..ㅎㅎ 10:00~19:00 연중무..

swellfish04-angel10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