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날 내가 하는 음식 꼴보기 싫을 때, 9첩 반상 대접 받고 싶을 때, 가까운 동네에서 한정식으로 땡길 때.. 부담없이 예약없이 찾을 수 있는 한정식집 <반상>

 

11:20~21:30

15:00~17:00 브레이크

20:45 라스트 오더

11:00~15:00 점심특선

매달 다섯번째 화요일 휴무

주차장 완비되어 있어 넉넉해요. 2층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 따로 있네요^^

복도 끝 왼쪽에 입구가 있어 반상. 한정식을 만날 수 있어요^^

바로 홀이 보이는게 아니고 응접실 같은 공간이 보이면서 맞이해 주네요^^ 포장 배달 가능하고 반상 도시락도 예약되네요 오~> 한정식이니 잔치때 모임하기도 좋겠네요.

시그니처 메뉴인가봐요. 반상에 보리굴비 맛있다는 얘기 마니 들었는데.. 땡기지만 오늘은 점심특선으로 기본 한정식을 먹어보겠어요> 보리굴비, 간장게장, 육회, 바짝불고기, 장어, 소갈비찜, 양념게장, 떡갈비> 다~ 밥도둑이네요> 한식파인 울 가족은 애정하는 메뉴들이네요^^

토요일 점심, 예약하지 않고 방문해도 그렇게 붐비지 않았어요. 테이블로 안내해서 앉으니 기본 세팅된 모습^^

메뉴판 정독 들어가볼까요?ㅎㅎ

 

코스 요리도 있고 포장가능한 추가 곁들임 메뉴도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네요. 물론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요.

종이 테이블매트 정독하며 마음 백신 맞아봅니다😌

점심특선 B 한상차림으로 주문했어요!

보통 점심특선은 평일에만 가능한데 토요일도 가능하더라고요. 일요일과 공휴일만 점심특선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1인 1ㅣ주문 원칙이고 동일메뉴 주문하라고 메뉴에 써있네요. 한정식 종류는 웬만함 통일하나봐요!

바싹 석쇠불고기. 고기 애호가 달비군이 독점해서 다 먹었죠🤤 맛만 봤는데 맛있어요👌
무침회. 새콤달콤한 일반적인 맛, 입맛 살려주는 데는 나쁘지 않았지만 반고개 무침회의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어 어~ 괜찮네.. 이정도ㅋㅋ 그래도 지혼자 다 먹었어요^^
계절 샐러드. 토핑이 오디인가 산딸기인가? 궁금했는데 복분자가 올려져 있는 샐러드, 넘나 맛있게 지혼자 다 먹었어요😋
칠리꽃게튀김. 딱딱하지 않고 뼈째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달비군도 저도 꽤 잘 먹었던 듯.
가자미 구이. 생선 애호가인 달비군인데 몇 점 먹더니 안 먹더라고요. 살짝 질기도 딱딱했어요. 지는 잘 해먹는 음식 아니니 열씨미 발라 먹었죠^^
삼색나물. 특이할 것 없는 깔끔한 삼색나물, 무/시금치/당근~ 전반적으로 반상은 간이 세지 않고 심심한 편이에요. 깔끔하게 만든 건 알겠는데 먼가 전반적으로 2프로가 빠진 느낌🥲

 

국내산 암꽃게로 갓 담근 간장게장 1개, 3kg

COUPANG

www.coupang.com

석쇠불고기 싸먹으라고 나온 상추와 쌈장. 불고기 독점한 달비군 배려에😂 쌈 본연의 맛을 느꼈지요ㅠ

석쇠불고기 싸먹으라고 나온 상추와 쌈장. 불고기 독점한 달비군 배려에😂 쌈 본연의 맛을 느꼈지요ㅠ

잡채. 잔치에 빠지지 않는 국민 음식~ 넌 유행도 타지 않는구나🤩 네가 빠지면 섭섭한 상차림에 화룡점정 같은 존재감ㅋㅋ 달비군도 지도 맛나게 먹은 질리지 않는 잡채, 사랑 그 잡채💟
두부 마니 들어간 된장찌개. 그래 너 하나만 있어도 울 모자는 밥 2그릇도 기본인 찐심 한식파죠^^ 어떤 메뉴가 와도 된장찌개는 이길 수 없다는 주의ㅎㅎ

고구마와 연근이 들어간 영양솥밥. 누룽지 만들 수도 있고 일석이조, 영양솥밥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근데 양이 많지는 않았다는ㅋㅋ 달비군은 공깃밥 1개 추가했네요ㅎㅎ

점심특선 B 한상 차려졌네요😊 항공샷으로 담아봅니다^^ 이날 동네 환자 많기로 유명한 병원에서 2시간 넘게 기다리다 진료 보고 기진맥진한 상태에.. 집에 가서 밥 차릴 엄두가 안 나서 급 이쪽으로 왔네요. 달비군이 감기 기운이 있어서 영양가 있는 다양한 반찬들로 먹이면 좋을 것 같고 이날은 남이 해주는 밥, 넘나 간절한 때 있잖아요ㅜㅠ 찬들은 거의 지가 다 먹었던 것 같고요. 달비군은 본인 취향에 맞는 음식들만 저격해서 먹었어요. 점심특선 한정식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먼가 배는 부른데 허전한 느낌은 멀까요🥹 막~ 맛있는 메뉴를 꼽을 수 없는 것 보니 재방문은 힘들겠다..ㅜㅠ 점심 특선 말고 코스나 다른 차림 정식은 종류도 더 다양할 테고 시그니처 메뉴가 있겠지만요.

 

 

 

여누반찬공방 한상차림 수제 가정식 일주일 반찬 세트 9첩반상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 광고에 대해서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