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매번 불금 치킨으론..

이영자 치킨, 60계 치킨으로 정주행 하다

잠시 외도 시도 끝에ㅎㅎ

지인 추천으로 칠곡 휴포레 아파트 단지 바로 앞

상가에 자리 잡은 충만치킨으로 픽해봤어요.

배달 안 된다고 들어서 포장 주문 전화했더니..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는 길에 픽업하는 시간이

딱 맞을 것 같아 이번엔 포장했어요.

휴포레 단지 바로 앞 상가, 한우리 메디 타워 1층 젤 좌측 매장

14:00~1:00

매장 앞
매장 밖 2 테이블, 날씨 좋은 날.. 하지만 옆건물 공사중이라 웬만하면 매장 내에서🍗ㅎㅎ
입구문에~ 노 흡연. 노 외부음식. 노 애완동물!
전반적인 매장 분위기

8개의 테이블이 있어

치킨 카페라 할 만큼 널찍하네요^^

다음번엔 매장에서 사이드 메뉴 포함해서

치킨 파뤼 벌여보고 싶네요,

맥주와 함께~🍺ㅎㅎㅎ

매장 우측 벽면, 인기메뉴 티꾸닭 디테일한 설명^^
매장 좌측 벽면, 고객님의 오감을 만족시킬수 있을때까지~ 슬로건 멋짐👍
메뉴판

충만치킨은..

티꾸닭 시리즈, 어니언 시리즈, 스페셜 시리즈,

오리지널 시리즈, 사이드 메뉴와 알뜰 세트 메뉴

요렇게 나누어지네요.

가격 확인!!

충만 베스트 3 메뉴는..

고추장티꾸닭(매움),

스노우어니언(어린이추천),

간장티꾸닭(살짝 매움)

 

초딩 2학년 아들냄은

간장티꾸닭 치밥으로도

그냥 온리 닭고기만으로도

맵지 않게 잘 먹었어요^^

애정하는 주종 가득한 냉장고💗와 셀프바
3종 소스와 무한리필 가능한 기본 메뉴 & 감자 칩🤤
카운터에 붙어있는 원산지 표시
휴무날 아이 글씨체인 토욜, 일욜 실화일까? 바람일까?^^
포장된 티꾸닭 받아오자마자 뒷좌석에서 시식대기^^
집으로 향하는 차안에서 벌써 닭다리 하나🍗 입안으로 실종ㅎㅁㅎ
간장 티꾸닭 클로즈업✌

보통 치킨보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튀기고 한번 더 굽어서

치킨 컬러가 다소 다크한 건 사실이에요. 

귀가해서 세팅한 포장된 내용물ㅠ

이제야 제대로 맛보려는데

닭고기 양이 꽤 줄었죠ㅎㅎ

아이가 많이 시장한 지

금세 못 참고 차 안에서 몇 조각을 클리어ㅋㅁㅋ

맛있다고 연신 노래를 부르며

잘 먹어서 이쁘네요^^

제가 맛 본 간장 티꾸닭은

튀김이 딱딱할 것 같은데

보는 것과 달리 그렇지 않았고

닭고기 육즙을 튀기고 굽어서 그런지

더 확실히 잡고 있는 맛이었어요.

특허 기술로 튀긴 다음

양념한 치킨을 화덕에 구워서

기름기를 줄이고 숯불 향을 더해

더욱 바삭하고 담백한 치킨 맛이

확실하더라구요👏👏👏

간장티꾸닭은 얘기 듣던 것보다

'하나도 안 매운데' 그러면서 먹다보니

아주 조금 매운 맛이 뒤늦게 와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매운맛성애자인 제겐 고추장티꾸닭이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매운 것 아주 못먹는 아이들 빼고는

간장티꾸닭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오늘 불금이라 다시 먹으로 갈 예정이에요👆

스노우 어니언 소스

치킨에 찍어 먹어보라고 스노우 어니언 소스를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스노우 어니언 메뉴가 어린이 추천이라 했는데

울 초딩 아들냄은 양파맛이 많이 나는지

한 번 찍어 먹고는 별로라고 했던 소스네요.

저도 괜찮긴 했는데..

평소에 매콤 고추맛 치킨 종류를 좋아해서

자주 손이 가는 소스는 아니었던 듯해요.

취향 따라 호불호가 있겠지요^^

 

충만치킨~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을 때까지

최고의 치킨 맛을 위해

늘 새롭게 연구한 치킨! 맞고요ㅎㅁㅎ

 

지금까지 이런 치킨 맛은 없었다!

믿고 먹어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