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돼지갈비 먹으려다 일이 커져서..

오늘은 한우, 너로 정했어

신랑이 이 집 괜찮다고 해서 지난번 왔었는데~

오늘도 고기가 땡겨 아이가 먹기에 무난한

돼지갈비집으로 가려다 이 곳으로 급 회선!!

첫 방문 때는 공유할 겨를 없이

몸이 먼저 반응해서 사진도 못 남겼는데ㅎㅎ

재방문이니 정신줄 붙잡고 찍어가며

영접할 수 있는 여유가ㅋㅁㅋ

우선 한우로 정하려면 지갑 사정 좀

체크하고 가야 되잖아요, 쭈~글ㅠㅋ

기본 10만 원은 넘어가니깐요😌

 

위치는 대구 북구 칠곡 1 지구^^

10:00~23:00 매일

 

제 기준에서 고깃집을 선택할 때 체크리스트..

식당 자체 주차장 완비

놀이방 유무 

깔끔한 기본 반찬

깨끗한 식당 내부

토욜 저녁. 식당 건물 옆 넓은 주차장 완비👍
입구 좌측 식육 코너에서 고기를 먼저 주문하려면 👆이 문을 열고^^
테이블 자리 먼저 맡으려면 이 입구로 궈궈!!

식육 코너에 고기 한 번 구경 갈까요?🤤 

글 쓰면서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츄~릅💗

영롱한 자태😍
먹음직스러운 마블링🤤
식당 나올때 더 세팅되어진 갈비살들아~~😭

토욜 저녁 시간대에는

한우모듬, 한우갈비살, 한우특갈비,

한우고급등심, 한우제비추리, 한우주먹시..

All 1+

지난번에는 한우갈비살!

오늘은 조금 착한 100g에 1.1만 원인

한우모듬 400그램짜리로 정했네👆

비교 평가는 마지막에ㅎㅎ

안동황소 국거리와 산적거리 맛도 궁금🙄
식사 전 1층 분위기, 아직 여유석 있죠^^
1층 입구 우측 후식 카페, 블루🍮 동일한 착한 가격 2000원
카운터 뒷편 계단으로 2층 매장 궈궈!
2층 놀이방 먼저 체크ㅎㅎ

울 아들냄 2층 매장에 자리 잡기 전에

놀이방으로 직행ㅎㅎ 하지만 초딩 2학년에겐

식당 놀이방도 키카도 오래 머물 곳은 못돼!

놀이방도 열없다 싶을 나이 때라 그런가

식사 전에는 어느 정도 놀다가

식사 후엔 폰을 요구하네요😤

놀이방 연령대를 봐도 미취학 아동이 많고

울 아들이 젤 맏이 느낌이네요ㅠ

놀이방 깨끗하고 알찬 구성이지만

큰 식당인 데 비해 작은 감은 있네요. 음~😏

2층 자리에 숯불과 식육코너에서 픽한 한우모듬 세팅!
클로즈업^^

한우 모듬, 뭐 뭐인지 명시돼 있지 않아

정확히 모르겠지만..

신랑은 굽으면서 이건 머고~ 머다~ 얘기했지만

기억이ㅜㅠ 맛있었다는 기억밖에ㅋㅁㅋ

기본 세팅되어진 물컵, 테이블 옆에 휴지와 수저통^^
식육코너에서 주문한 고기 외에 메뉴들

초등학생 이상 1인당 상차림비 4,000원 있어요!!

저흰 3인 식구라..

공기밥 4개와 된장찌개 추가로 주문했네요.

3인 기본 상차림
쌈채소
기본 반찬 중 애정 3종 세트ㅎㅎ 양념게장, 재래기, 당귀수삼 샐러드🤤
쌈장👍, 소금, 양파장

기본 상차림비를 받아서 그런지

애정 3종 세트도 맛있고,

쌈장은 정말 신경 써서

견과류도 넣어 만든 맛.. 굿👍

건베리류가 첨가된 당귀 수삼 샐러드는

보기 드문 메뉴고 건강해지는 맛😚

특히 당귀는 쌈채소로도 좋아해서

샐러드에 들어가니 향이 어마어마해서

저는 맘에 들었어요^^

향 강한 쌈채소 안 좋아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익자마자 입으로😄😆🤩

동영상 첨부

 

한우 모듬, 모든 부위 다 맛있었어요^^

어떤 부위인지.. 살짝 질긴 부위도 있었지만.

숯불탄 불이 좋아서 고기가 금방 잘 익고

익기가 바쁘게 서로들 입으로 챙겨주네요.

저는 아들냄, 아들은 아빠, 아빠는 저를..

챙겨주며 맛있게 먹었어요.

입 짧고 부드러운 것 좋아하는 입맛인 아들냄이

강원도 횡성 다녀온 후로

투뿔 고기만 찾고 고기 맛을 알아가요,

요즘 애들 참 빨라요!

아들냄 여기 맛있다~ 자주 오자 그러네요ㅎㅎㅠ

무난했던 된장찌개와 양 많은 공기밥^^

신랑과 저는 한우모듬보다는

일이만 원 더 주고 담엔 그냥 갈비살 먹자고 했네요^^

한우갈비살이 더 먹을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담에 기회 되면 날 잡아

한우특갈비도 먹어보자고 했어요.

한우모듬은 특정부위 고기들 그램 맞추고

남은 부위끼리 모아서 담아놓는 거라

맛있는 부위가 걸릴 수도 있고

아닌 부위가 걸릴 수도 있는 복불복이랄까😅

선호하는 특정부위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2층 매장 분위기

밥 다~ 먹고 나니..

2층 매장도 둘러보게 되네요ㅎㅎ

크고 작은 좌석 10개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2층 놀이방 맞은편, 단체석 7개의 룸도 즐비
일회용 앞치마 굿👍
나가는 길에 1층 매장은 만석😮

대구 북구 칠곡 1지구 한신 더휴가 입주하고

손님들이 맛집 찾아 여기로 몰렸네요.

제 돈 주고 먹은 재방문 후기라

엄격한 잣대로 보려 해도..

"안동 황소 식육 식당" 이 집

맛집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