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색할 때 잘하셔야 해요!!

비슷비슷한 상호명이 많고 동네마다 맛도 달라요.

대구 북구 칠곡에서 젤 맛난 돼지국밥집은..

◀읍내동 "소문난 부자 돼지국밥" 본점▶

본점 (053) 321-6945

9:30~21:30 (오픈 시간 30분 당겨짐)

일요일 휴무

 

 

추석 연휴 전이라 대기 손님이 꽤 있었어요.

입구 옆에 칠판에 보면 대기 손님이 있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번호순서에 맞게 인원수 적어놓고

몇 번인지 기억해 뒀다 부르면 들어가면 돼요.

저녁시간이어서 대기번호 길었는데

회전율이 빠른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네요.

홀에 벌써 손님이 만석이지요@,,@

저희는 홀을 지나 화장실 가기 전에

또 다른 공간 사랑방 1로 들어가니..

분리된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어

그곳에 자리를 안내해 주네요.

사랑방에 걸려있는 메뉴판을 쭉 보고

저희는 돼지국밥으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수저통과 양념 세트 트레이가 놓여져 있어요.

양념 세트에는 소금, 후추, 다대기, 들깨가루가 세팅돼 있는데,

들깨가루와 돼지국밥의 조합 어떨지 궁금했는데..

워낙에 들깨가루를 애정해서 반가웠어요^^

사랑방에서 나와 화장실로 가는 길에는

쌀 포대와 국수상자들이 한편에 쌓여 있고..

화장실 입구 옆에는 손씻는 세면대가

깨끗이 정리돼 있네요.

화장실은 남/여 공용인데

들어가면 따로 구분되어 있어

신경 안 써도 될 듯해요.

입구 옆에 큰 사진은 돼지국밥집에서

보기 드문 사진이라ㅋㅁㅋ

시선을 오래 두기도 그렇지만

눈이 절로 가더라구요 >.<

다녀본 돼지국밥집 중에선

화장실이 깨끗한 편이라 맘에 들었어요!

기본 반찬과 돼지국밥이 큰 트레이 채로 테이블에 놓이는데

따로 내려놓아도 되고 이모들이 치우기 좋게

그대로 먹어도 되지요^^

소면도 2인분 주고

국밥 그릇이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아

양이 많지는 않네~ 생각했는데

왠 걸요!! 양이 적지 않아 진짜 배가 불렀어요ㅎㅎ

아이가 따로 먹을 수 있게

맑은 국물은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굿!

국밥에는 부추가 가득이고

국물도 너무 진하지도 않고 너무 묽지도 않은

딱 먹기 좋은 정도에

고기 냄새가 강하게 나지 않아 좋았어요.

저는 돼지국밥에 입문한 지 얼마 안 돼

고기 냄새가 강하면 못 먹는 편인데,

여기 국밥은 한 그릇 뚝딱 먹을 정도로

냄새가 나지 않고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고기 양도 많았고 고기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와서 아이가 씹기도 괜찮았어요.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드실 만큼만

리필해 가면 되구요.

컵과 앞접시도 더 필요하면 편하게 가져가도 되구요.

그 옆에 있는 메뉴판 한 번 더!!ㅋㅁㅋ

다 먹고 나갈 때까지

홀에 손님이 만석일 정도로 맛집이군요.

맛집인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느끼며

배불리 기분 좋게 집으로 향했네요^^

식당도 깨끗했고 음식도 깔끔했고

서비스도 친절한.. 읍내동 소문난 부자 돼지국밥!!

국밥은 조금 멀지만 여기로 와야겠어요.

김용덕의 소문난 돼지국밥 식당은

옆집 다른 식당 같은데 들어가면

같은 국밥집으로 한 공간이에요.

부자국밥 드시고 부자되세요!! ㅎㅁ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