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어밤 슈림프 피자와 베이컨체더치즈 피자 첫 시식기!!

평소에 도미노피자를 주로 시켜 먹는데

오늘은 둘 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ㅎㅎ

초2 남아 포함 3명인 울식구는 이제 2판이 기본이네요^_^

광고 타고 출시된 지 좀 된 문어밤은 도미노피자 중에 신메뉴에 속하는 편인데..

한 번 먹어봐야지하는 마음이 팍~ 들진 않더라구요ㅎㅎ

링링 태풍이 지나가는 오늘,

왠지 문어&쉬림프 해산물이 땡겨서 결정 장애 고민 끝에..

오늘은 너로 정했어ㅋㅋ

나머지 베이컨 체더치즈 피자는 울 아들이 픽한 메뉴~

토핑이 많이 올라간 걸 싫어하는 아이라

평소 도미노 치즈피자를 주로 먹는데

오늘은 베이컨까지 같이 땡기는지 이 녀석으로 선택하네요ㅎㅎ

방문포장 주문 시 30% 할인쿠폰을 사용해 두 피자 합해서 4만 원대에 계산!

도미노 앱을 깔면 쿠폰을 몇 개 선물해줘요,

화요일 방문포장 아니더라도 할인을 받아 주문해야죠^^

차에 싣고 오면서도 피자 냄새가 아주 코를 자극, 침샘 폭발!!

드뎌 개봉~@.@

늘 비주얼은 이미지 컷과 실제 제품과는 다르다는 것을 감안..

맛은 실망시키지 않으니깐요^^

먼저, 문어밤부터 파헤쳐 볼까요!

문어밤 슈림프 피자 L사이즈 씬 도우

망고하바네로 소스가 들어가서 살짝 매운맛에

짭조름한 맛이 기존꺼보다 더 강해서 맥주가 딱 땡기더라구요ㅎㅎ

블랙앵거스 피자보다는 안 맵구요!!

광고에서 말하는..

부드럽게 녹는 로스트 문어와 바다향 가득 꽌 찬 통새우!! 그거슨 아니쥐~~

문어 성애자 저라도 문어가 어떻게 부드러울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역쉬나 살짝 질겨서 그 식감을 좋아한다면 추천!!

그렇지만 많이 질기다는 느낌은 노노!!

새우도 통새우까지는 아닌 중하 크기 새우 정도^^

문어 크기 자세히 들어가 볼까요ㅎㅎ

3센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너무 크면 씹히는 맛이 과하겠죠, 사이즈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빨판이 살아있네요@.@

문어밤 피자인 줄 모르면 문어인 줄 모를 뻔ㅋㅁ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주문 의사 있지만 완전 강추는 아닌 솔직한 후기!!

문어 애정하면 한 번쯤은 괜찮을 듯~ 

제겐 베스트 메뉴까지는 안될 듯해요.

베이컨 체더치즈 피자 L사이즈 씬 도우

먹성 좋은 아이들 아니고는

초딩친구들은 토핑이 마니 올라가는 피자를 좋아하지 않죠.

고르곤졸라 같은 피자처럼요^^

지아들냄도 입이 짧기로 유명한데

이제 슬슬 먹는 재미가 조금씩 생기나 봐요^^

정말 다행이고 감사해요!!

베이컨, 불고기, 양파, 모차렐라&체더치즈까지..

야채 싫어하는 초딩 입맛에 살짝 거슬리는 보라색 양파도

오늘은 웬일인지 맛있다고 걸러내지 않고 잘 먹더라구요.

제품 설명에는 노오란 체더치즈의 고소함과

푸짐한 베이컨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콤비,

매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도미노만의 메뉴.. 라고ㅋ

이미지 컷은 노오란 편이었는데 실제로는 붉은색이 많이 돌더라구요,

그렇다고 매운 맛은 전혀 없구요!

초딩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토핑만 쏙쏙~

맛도 크게 짜지 않고 딱 먹기 좋아요!!

저두 사실 문어밤보다 베이컨 체더치즈에 손이 더 가더라구요,

하지만 아들냄의 차단에 한 조각밖에ㅜㅠ

담에 또 이것 시켜달라고 하는 아들,

잘 먹어줘서 이쁘고 귀엽네요^^ 이게 부모 맘*^^*

메뉴 참고하라고 올려봐요^^

가성비 높은 신메뉴, 취존 3종 세트도 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