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탠드에 꽂아놓고 잡아도 미니멀한 느낌은 확실해👍

스틸루스터 에어컨 선풍기 시즌 2 제품으로 주문하자 마자 이틀 만에 쓱~ 배송 완료^^

박스 위에 저건 멀까? 기능성은 딱히 없네요. 제품 박스 잡는 용도ㅎㅎㅎ

박스 안엔 저렇게 스탠드에 꽂힌 채로 본체, 손목 스트랩, C 타입 충전 케이블, 제품 설명서까지 두둥~

박스 이쪽 저쪽ㅋㅋ

빨리 본체를 보고 싶어😚 와~우~~ 증말 작고 앙증맞고 디쟌 어쩔 거야?? 제품 사용 시 부착돼 있는 스티커를 제거해 주세요!

범죄자 머그샷 촬영하듯 좌우전후.. 꼼꼼히 찰칵찰칵📸

첨엔 스탠드가 옆으로 돌아가서 꽂아서 박싱해 오네요^^ 리뷰에 보면 불량도 없지 않아 배터리 충전해도 팬이 안 돌아간다는 얘길 들어서🫢 충전 전이지만 전원을 켜봐요. 휴~😮‍💨 션한 바람이 나오네요ㅎㅎ

📣 사이즈 체크 63.9 X 52.9 X 165.3mm

위 두 번째 사진에서 보듯이 시즌 1 제품보다 옆태 두께가 마니 슬림 해졌어요! 시즌 1 제품은 헤드 부분 사이드(옆면)에서 바라봤을 때 폭이 두꺼워서 미니 드라이 같은 느낌이었다랄까?^^

보통인 성인 여자 손에 비교했을 사이즈~ 아담한 줄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아담함에 한 번 놀람😃 그건 그렇고 손바닥 혈색 왜 이렇게 좋지요ㅎㅎ

배터리 충천되어 있는 것 같지만 완충 들어갑니다⛽️ 충전 시 빨간색 표시들이 켜지면, 완충 시 표시등이 꺼진다고 제품 설명서에 적혀 있던데.. 어찌 밤새 충전해도 빨간불 안 꺼질까요? 완충되는데 약 3시간 반이면 된다는데 불량 접수하려다가 귀찮아서 참아요ㅠ 2번 정도 밤새 충전해 봤는데 오늘 밤에도 다시 도전☝️ C 타입 케이블이라 어렵지 않게 가정에서 충전 가능하겠죠^^

독일 schon사(쉔사)와 라이센스 계약해서 (주)쉔코리아에서 제작, 판매하는 제품이죠. 근데 역시 제조는 메이드 인 차이나. 어쩔 수 없죠^^ 메이드 인 동남아😅 아닌 게 어디예요? 이젠 메이드 인 차이나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질이 떨어지는 제품이라는 시대는 지났으니깐요.

에어컨 모드 켜놓으면 금세 냉각 압축판에 응결된 물기가 생겨요💦 만지면 차갑기도 하고 바람이 걍 팬 모드일 때보단 더 시원해요. 하지만, 와~~ 대박!! 그럴 정도로 시원하진 않아요!!! 냉각 압축판이 차가워지면서 공기 입출구를 통해 들어간 공기가 더 시원한 바람으로 배출되는 원리를 이용한 것 같네요. 그래서 에어컨 손선풍기라 하나 봐요! 별것 없는데요ㅎㅎ 버튼 중에 위에께 팬 모드 버튼이고 아래께 에어컨 모드 버튼이에요. 누르면 각각의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죠. 에어컨 모드 버튼은 팬 모드 버튼을 누른 다음 눌러야 작용돼요!! 먼저 에어컨 모드 버튼을 누르면 작용되지 않아요!!

손목 스트랩 달아준 뒤태 귀여움😍

집에 있는 손선풍기 크기 비교예요. 집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달비군이 하나 더 갖고 싶다고 해서.. 아이용으로 샀네요^^ 초딩 고학년 남자아이가 감당하기에는 넘 화이트하죠ㅋㅋ 마블 스탠드용 핸디 선풍기를 애정하죠^^ 겨울에 선풍기 상자 안에 넣어서 없을 때나 뜨거운 음식 식힐 땐 아주 유용하죠👍 집에 있는 아이들도 그렇게 큰 사이즈 아닌 보통 아이들인데 슈틸루스터 손선풍기는 찐 아담하죠잉🥰

조용하고 시원한 저소음 기술이라고 하기엔 소음이 적지 않아요🥲 바람 세기도 아무래도 팬이 크지 않으니깐 타제품보다 세다고는 못 느꼈어요ㅜ

앞태 뒤태 슬림 하고 이쁘긴 하댜~ 그치만 가성비가 높다 할 만큼 기능성이 좋지 않댜~!! 걍 다이소에서 파는 저렴이부터 보통 핸디 선풍기보다 막~ 시원하진 않다는 결론‼️ 슈틸루스터 손선풍기는 가격대가 보통 2만 원대 하는 제품보다 2배 가까이 비싸요. 2배 정도의 기능성은 못 느꼈어요! 지가 공구로 3만 원에 가까운 2만 원대에 델고 와서 덜 아깝지 제 돈 주고는 못 살듯 하네요.

걍 우리 집에 왔으니 올여름을 부탁해!! 실버 테두리에 화이트 디쟌만으로 청량감 먹고 들어가는 건 인정해요ㅎㅎㅎ 가전이나 아이템을 집에 들이면 네이밍을 해주는데, 얜 "당이"랍니다^^ 집에 작년에 들인 발뮤다 그린팬 선풍기 이름이 "퐁이"라서 짝꿍처럼 <퐁당이>에서 따와 "당이"라고 달비군이 정했네요ㅋㅋㅋ

포스팅하는 도중 배터리 충전해놨더니 30분 만에 충전 표시등 불이 꺼지네요. 완충되고 불량이 아닌 걸로 확인됐어요‼️

시즌 1 컬러

세 가지 컬러 타입이 있는데 공구 때는 화이트와 올리브 중에 선택이었는데 베이지도 있네요^^ 베이지 있는 줄 알았어도 화이트로 했을 것 같네요^^ 이 화이트병 어떡하죠🙈 그리고 시즌 1이 세 가지 타입이고 제가 공구한 시즌 2는 두 가지 컬러만 나왔네요!


슈틸루스터 에어컨 선풍기 브랜드에서 내세우는 베네핏 체크해 볼게요.

✔️ 시원한 에어컨 바람 So-So

✔️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의 원천, BLDC 모터 Good❗️

✔️ 조용하고 시원한 저소음 기술 So-So

✔️ 나에게 맞는 3단계 풍량 조절로 맞춤 바람 타제품도 기본 기능

✔️ 스맛폰 거치 가능한 다용도 스탠드 Good❗️

✔️ 분실 위협 방지 손목 스트랩 So-So

✔️ 최대 9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미확인

✔️ USB C-타입 간편 충전식 So-So

 

 

[내돈내산] 에어컨 손선풍기 독일 브랜드 "슈틸루스터" 디쟌만 이쁜 건지? 기능성까지??❄️

4만 원대 핸디 선풍기 공구한다길래 고민고민하다 뛰어들어 델고 왔는데 이쁘댜~💟 근데 생각보다 더 앙...

blog.naver.com

 

댓글